안녕하세요.뚝딱언니 입니다.
요즘설날전이구해서 야채값도금값이고.
밥먹는데사치같은데ㅋ
친한언니가 밥사준다고나오라고해서
갔다온곳이 바로
정희백반 입니다...


전이곳을3번을갔다왔는데요..
음.머랄까 그냥 진짜집에서먹는밥같아요ㅋ
그렇게 큰맛이있고.데코가이쁘거나
음식에 화룡점점은없는데
2인기분 편안하게 먹을수있는백반집입니다...

여기는 밥을먹다보면 거의젊은사람들이많이오시는것같아요.
그렇다고 나이계신 어르신분들이없는건아니고.
주위에원룸촌이있어서 젊은분들이 가격대 비해서
집밥이라생각하고 드셔서많으신듯^^

메뉴판을설명해드릴게요
2인기준 1.2.3.4번세트가있어요.
1.고등어+제육+계란말이
2.계란말이+제육볶음+된장찌게(반찬+공기반2)
3.계란말이+제육볶음+된장찌게(야채쌈+반찬+공기반2)
4.스팸구이+계란말이+된장찌게



메뉴는이렇게나오는데
은근보시면 대부분 제가3번가봤을때
머먹을까?하시더라구요..
주인이모가 추천해주는셋트로드시면됩니다^^ㅋ

저희는4인이가서 먹었어요..
흔히1번셋트4번셋트 먹으면된다하셔서
네알겠어요했어요^^

보시면 양이조금은작아보이는데
옆반찬과계란말이가 양사이드에 있는데
이모가세팅하신다고사진을잘못찍었네요ㅠㅠ



보시면 짜잔^^
이렇게 밑반찬이 몇개는바뀌는데
머 김치.콘슬로우.오뎅.브로콜리는
자주등장하는인물이네요^^

저희가1.4번셋트를시키면 저렇게나옵니다.
밑반찬은 다드시고 모질라면 리필도가능하구요^^


영업시간대는 토요일이조금일찍마치는것빼고는
똑같아요..
평일 10:30~8:00
토요일은 7:00까지^^

주창공간이 골목식당이라
식당바로앞에뿐이없어요...
테이블은5개.꽉찬적은없어서 주차때문에 힘들어하시는분들은뵌적은없는것같애요^^

1인기분9천원에먹기엔괸찬아요^^
두정동엔 맛집이많아서 천안이사오고 먹기만하네요^^
맛있는음식드시고코로19이겨냅시당^^

+ Recent posts